현명한소비

버거킹 배달과 픽업 포장 할인정보는 버거킹앱을 통해서 할인받으세요.

LeadersBiz 2021. 8. 1. 21:09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햄버거도 땡기고 아이들이 감자튀김도 먹고 싶다고 해서 소고기패티맛이 좋은 버거킹의 할인 정보를 알아보기 위해서 버거킹 앱을 들어가보았습니다.


오늘은 어떤 메뉴를 할인이 되나 앱속을 들어가 보니 쿠폰 카테고리에도 할인쿠폰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매장식사용도 따로 있고 포장 주문용 킹오더쿠폰도 따로 있지만 종류도 다양한 쿠폰들이 많이 있더군요.. 46%의 할인이 되는 메뉴도 보이네요. 와퍼주니어는 2000원에 구매가 가능한 53%할인 쿠폰을 주기도 합니다.
버거킹을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버거킹앱의 할인을 적극 활용하시면 저렴하게 메뉴를 즐길수 있어서 좋은것 같네요..

저는 할인쿠폰 메뉴외에도 이벤트메뉴가 눈에 띄더라구요. 할인쿠폰없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메뉴인데요.. 프리미엄와퍼 2개구매시 8000원에 구매 할 수 있는 것과 하루종일 4900원에 세트 할인이 들어가는 두가지 이벤트가 눈에 띄더라구요.. 이것들도 버거는 선택도 가능해서 좋더군요.

맛난 프리미엄 와퍼를 개당 4000원에 두개와 주니어세트를 4800원에 매장픽업 주문후 근처 버거킹매장으로 픽업하러 방문했습니다.

주문한 메뉴들을 집으로 포장해서 가져왔습니다. 매장에 방문하니 맥너겟 8개 2000원짜리도 가격이 괜찮은것 같아서 추가결제해서 가져왔답니다..

위에 햄버거 두가지가 프리미엄와퍼 두가지인데요. 왼쪽이 두께감이 느껴지는게 스태커2와퍼 오른쪽은 콰트로치즈와퍼입니다. 스태거2와퍼는 순쇠고기패티가 두장이들어가 패티2장의 두께감이 제대로 느껴지는 버거이구요. 콰트로치즈와퍼는 치즈를 좋아하시는분들을 위해 4가지 치즈가 들어가 있습니다.

저는 역시 와퍼의 순쇠고기패티를 너무나 좋아하니깐 스태거2와퍼버거가 좋더라구요. 다음에도 와퍼 두개 8000원 메뉴를 선택할려면 스태거2와퍼 두개를 선택해야겠어요.. ^^

콰트로치즈와퍼 버거를 자른 단면입니다. 와퍼에 다양한 치즈종류가 4가지가 된다고해서 콰트로치즈와퍼인듯합니다. 치즈를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요게 좋은 선택이 될 수도 있을것 같네요.

아이들도 햄버거와 후렌치후라이를 줄려구 구매했던 통새우와퍼주니어세트에서 통새우와퍼주니어인데요.. 통새우가 들어가 있기도 해서 새우맛이 참 좋긴하지만 아직 저학년 초등학생인 아이에게는 조금 매운 소스가 들어가 있더군요.. 아이가 맵다고 해서 콰트로치즈 와퍼를 줬네요....

그리고 세트메뉴의 후렌치후라이 그리고 추가했던 맥너겟까지.. 우리 식구 간식으로 의외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후렌치 후라이드는 세트업그레이드를 안해서 양은 조금 적었지만 와퍼 버거의 크기가 너무 큼직해서 성인 하나에 하나씩 먹어도 아주 배가 든든하게 먹을수 있는 점이 좋습니다. 패스트푸드 버거들 중에서는 개인적으로 와퍼의 패티가 제일 맛있어서 좋은것 같네요...


버거킹앱으로 주문하면 또 하나의 장점이 스탬프를 받을수 있습니다. 일정 스탬프를 채우면 쿠폰을 발급받아 또 추가혜택이 주어집니다.
저처럼 버거킹의 버거가 먹고 싶으실때에는 저처럼 버거킹앱의 할인정보를 적극 활용해서 저렴하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