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부동산

욕실 환풍기 교체 비용 공개

LeadersBiz 2022. 9. 5. 14:26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경매로 낙찰 받은 구축 아파트 세입자에게 환풍기가 고장났다고 문자와 함께 사진을 보내주셨습니다. 그래서 환풍기 교체를 빠르게 검색해서 작업자를 보내 진행을 한 후기와 비용을 올려봅니다. 

 최근에 경매로 낙찰 받았던 물건인데요. 원래는 명도수 리모델링해서 다시 월세를 받을려고 했지만 기존 임차인이 살기를 원하셔서 기존상태로 임대를 주고 있던 물건입니다. 사진을 보니 화장실 환풍기가 기존사이즈보다는 작은 사이즈 인것 같더군요..

 바로 환풍기 교체 작업자를 구하기위해서 인터넷 서칭작업에 들어가봅니다. 

 

 자주 이용하는 숨고 사이트에서 환풍기 교체 설치 요청이 있어서 요청서를 올려보니 견적서가 차례대로 도착을 합니다. 가격대 갭차이가 꽤나 되는걸 알수 있는데요.. 위에 사진을 보여주면서 정확한 견적을 1대1채팅으로 차례대로 정확히 물어봤습니다.  한곳은 현장을 와봐야 정확한 견적을 알수 있다고 해서 패스하고 다음한곳은 정확하게 65000원이라는 금액을 제시를 해서 다른곳보다는 조금 저렴해보여서 이곳으로 컨텍을 해서 세입자 연락처를 알려주면서 날짜 조율을 해서 수리를 하면 제가 입금을 하겠다고 했습니다. 

 

 몇시간 뒤에 작업자가 연락을 주셔서 수리를 완료했다고 전화가 오네요. .그래서 제가 입금전 작업된 사진을 보내달라고 했습니다.  

 새 환풍기로 교체되어 깔끔해진 모습이네요.

와.. 기존에 환풍기.. 새까맣게 먼지가 끼어있네요... 고장날만했었네요...사진을 받은후 세입자에게 수리가 잘 되었는데 다시 확인을 합니다. 세입자가 환풍기잘 교체되었다고 해주셨네요...

 이제 교체가 완료된걸 확인후 최종으로 입금처리까지 완료되었네요.. 환풍기 교체비용 65000원으로 작업비용이 완료되었네요.. ^^

 혹시나 환풍기 교체 비용이 궁금하신분들께 작은 도움이라도 되었으면 좋겠네요.. 제가 했던 금액보다 조금더 저렴한 업체도 있을수 있으니 여러업체 견적을 정확히 확인하신후 진행하시면 좋을듯 하네요.. 

반응형